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연예계 정보

[나는SOLO] 모솔특집! 나는솔로 12기 여성 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총정리!

by sothisislove0907 2023. 1. 13.
728x90

 

 

나는솔로 모태솔로특집 표지
나는솔로 모태솔로특집 표지

여러분들은 수요일 10시 30분에 뭘 하고 계시나요?

저는 무조건 티브이 앞에서 나는 솔로를 시청해요!

나는 솔로는 다른 데이팅 프로그램들과 달리

정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출연진들이 짜져서

더욱 몰입감이 있는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마치 제 주변사람인 것 같은 분들이 나와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상상이 되실 거예요.

 

남성출연진들의 자기소개를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2023.01.13 - [TV방송 ·연예계 정보] - [나는 솔로] 모솔특집! / 나는솔로 12기 남성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나는솔로] 모솔특집! / 나는솔로 12기 남성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하는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이 출연자로 나와서 더 몰입감이 좋은 데이팅 프로그램이에요! 이번에 나는 솔로 12기는 모

sothisislove0907.tistory.com

 

728x90

 


출연진 자기소개!

이번에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지난번 남성출연진들의 자기소개를 포스팅했는데,

이번엔 여성출연진들의 자기소개를 정리해 보았어요!

 

나는 솔로 12기 여성출연진


나는 솔로 12기 영숙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숙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숙 - 자기소개

나이 : 30세(93년생)

직업 : 도자기 공예 국비 지원 훈련센터

사는 곳 : 전남 여수

취미 : 성악, 클라이밍

인스타 : @h. j.stell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어릴 적 필리핀 이민을 갔다 와서 그런지

영어를 굉장히 잘하시는 분입니다.

그 부분을 살려서 국제경제학과를 나오셨는데

무역 관련해서 통역 아르바이트를 하다 차문화를 배우고

도자기에 관심을 갖게 된 케이스라고 해요.

말투가 굉장히 여성스러운 부분이 매력적이었어요.

제가 여성스러운 걸 좋아하는 남성분이라면 이 부분에서 반할 것 같아요!

거주지 얘기하며 여수밤바다를 짧게 불러주셨는데

목소리가 매우 예쁘셨어요!

그리고 남성출연진의 요청으로 "<울게 하소서> - 헨델"을

불러주셨는데 마찬가지로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어머니가 성악을 시킨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나는 솔로 12기 정숙

사진=ENA PLAY&#44; SBS PLUS &#39;나는 솔로&#39;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정숙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정숙 - 자기소개

나이 : 35세(88년생)

직업 : 호텔 마케팅팀 소속 웹디자이너

사는 곳 : 서울 마포구(본가 대구)

취미 : 등산, 스포츠 관람 등 운동

 

축구 보는 걸 좋아해서 

리오넬 메시 선수와 손흥민 선수를 좋아한다고 해요.

미래의 남자친구와 축구를 보면 정말 좋겠네요!

스페인을 가서 구장을 볼정도로 축구 광팬이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순자

사진=ENA PLAY&#44; SBS PLUS &#39;나는 솔로&#39;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순자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순자 - 자기소개

나이 : 29세(94년생)

직업 : 용인의 공공기관(국가유공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수익을 사용하는 골프장)

사는 곳 : 용인(추정)

취미 : 등산

 

성격이 매우 활발하고 애교 있으신 것 같아요.

친화력이 굉장히 좋으신지,

태백산맥에서 우연히 만난 산악회 아버님들과 아직도 연락을 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그런 친화력이 저는 정말 부럽습니다~

100대 명산 중 20개 도장을 깼을 정도로 등산을 사랑하는 분이시네요.

29살의 나이에 결혼준비가 다 되었다고 하는데요.

큰 거 한 장을 모았을 정도로 착실한 성격이 신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2기 영자

사진=ENA PLAY&#44; SBS PLUS &#39;나는 솔로&#39;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자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자 - 자기소개

나이 : 32세(91년생)

직업 : 애니메이션 연출가(OTT콘텐츠 제작)

사는 곳 : 서울 관악구

취미 : 책, 영화감상, 글쓰기

 

자신이 제작한 단편 영상이

히로시마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칸 국제 영화제 비경제 단편 부분에 초청이 되어서

지금은 장편 시나리오를 작성 중이라고 할 정도로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단편 작은  <오르골>이라는 작품입니다.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단편애니메이션 '오르골' - 김민지 (3D/전체공개) | 중앙대 첨단영상 대학원 실감미디어 애니메이션 콘텐츠 - YouTube

 

 

 

 


나는 솔로 12기 옥순

사진=ENA PLAY&#44; SBS PLUS &#39;나는 솔로&#39;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옥순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옥순 - 자기소개

나이 : 29세(94년생)

직업 : 임용고사 준비 중

사는 곳 : 세종시

취미 : 주짓수, 조정, 컴퓨터게임(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서울대 환경대학원 조경학을 전공했습니다.

잘 모르지만 그래서 그런지 이상형으로 "미소의 색깔이 짙어지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는데

알듯 말듯한 비유라 헷갈렸지만, 그만큼 특별한 사람을 원한다는 뜻 아닐까 싶어요.

 

조경학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외부공간의 계획 및 설계 등을 연구하는 학문

 

 

조정

노를 저어 배의 속도를 겨루는 수상 스포츠

 

 

 

 


나는 솔로 12기 현숙

사진=ENA PLAY&#44; SBS PLUS &#39;나는 솔로&#39;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현숙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현숙 - 자기소개

나이 : 32세(91년생)

직업 : 시즌-뮤지컬 배우, 비시즌-학원 노래·피아노 강사

사는 곳 : 서울

인스타 : 최지영(@testum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처음에 냅다 뮤지컬 노래를 부르는 자기소개는 처음인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분이 신 것 같아요.

대학로 뮤지컬 <루나틱>에 출연하셨다고 해요!

 

대학로 뮤지컬 <루나틱>

미국의 극작가 닐 사이먼의 대표작인 ' 굿 닥터'를 한국적

정서에 맞게 각색한 창작 뮤지컬입니다.

2004년 초연 이후로 10여 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공연되고 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특집 여성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를 알아보았는데요.

남성 출연자분들은 대체로 조용한 자기소개를 준비하셨다면,

여성출연자분들은 대체로 노래를 많이 준비하셨네요!

 

나는솔로 남성 출연자분들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2023.01.13 - [TV방송 ·연예계 정보] - [나는솔로] 모솔특집! / 나는솔로 12기 남성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나는솔로] 모솔특집! / 나는솔로 12기 남성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나는 솔로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이 출연자로 나와서 더 몰입감이 좋은 데이팅 프로그램이에요! 이번에 12기수는 모태솔로 특집인데요. 나는 솔로는 출연진들 신상 정보를 알고

sothisislove0907.tistory.com

 

나는솔로 12기 명장면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2023.02.09 - [TV방송 ·연예계 정보] - [나는 SOLO 12기] / 내 마음데로 뽑아보는 모솔특집 명장면 모음 / 13기 예고편

 

[나는 SOLO 12기] / 내 마음데로 뽑아보는 모솔특집 명장면 모음 / 13기 예고편

2월 8일 대망의 나는 솔로 모솔특집 마지막화였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기수들과 다른 모솔특집으로 다른 기수 때보다 연애에 서툴러서 조금 더 흥미롭게 보게 됐어요. 사실 저 또한 모솔 기간이

sothisislove090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