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연예계 정보

[나는솔로] 모솔특집! / 나는솔로 12기 남성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by sothisislove0907 2023. 1. 13.
728x90

 

나는 솔로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이 출연자로 나와서

더 몰입감이 좋은 데이팅 프로그램이에요!

이번에 12기수는 모태솔로 특집인데요.

나는 솔로는 출연진들 신상 정보를 알고 보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총정리 해왔어요~

 


출연진 자기소개!

 

3주 차를 기준으로 남성출연진부터 여성출연진까지 자기소개를 마쳤는데요.

남성출연진부터 설명드릴게요!

 

나는 솔로 12기 남성출연진


12기 영수

나는솔로 12기 영수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수 - 자기소개

나이 : 38세(85년생)

직업 : 수학강사

사는 곳 : 양천구 신정동(일하는 곳은 부산, 창원)

취미 : 보드게임, 방탈출(150회 이상)

인스타 : 정태희(@djenfbjsh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이 분은 평상시에 일하는 장면도 나왔는데,

훨씬 멋있어 보였어요!

나는 솔로 카메라와 잘 맞지 않는 걸까요?

 

일주일에 딱 3일만 일하는 수학강사라고 해요.

그래서 사는 곳과 멀리 떨어진 곳까지 가서 강사일을 할 수 있는 거겠죠?

그게 장점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말로만 장거리연애가 가능하다고 하는 것보다

직접 보여주는 격이니까요!

 

 

 


12기 영식

12기 영식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식 - 자기소개

나이 : 31세(92년생)

직업 : 강원도 원주문화재단 공연기획

사는 곳 : 강원도 원주

 

처음에 나이를 41이라고 해서 보는 저도 놀라고 출연진들도 다들 놀랐는데요.

알고 보니 아주 재치 있는 장난이었어요.

목사님 아들이어서 같은 종교를 가진 분을 원하지만

아니더라도 기다릴 수 있다고 이야기했어요.

이상형을 어른을 공경하는 사람,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표현한 게

그 사람의 성향을 알려주는 장면이었어요.

 

연애=결혼이라고 하니

마음이 잘 맞는 여성분이라면 정말 잘 맞을 것 같은 분이었어요!

 

 

 


12기 영철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철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철 - 자기소개

나이 : 38세(85년생)

직업 : 프로레슬러

사는 곳 : 일산

취미 : 넷플릭스 시청

인스타 : 프로레슬러 ‘하비몬즈’ 김남석(@hobbymonz)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영철님은 현직 프로레슬러로 매우 가치가 높은 벨트인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이라고 해요.

그도 그럴게 그 벨트가 탄생한 시점부터 맨 사람이 단 10명이라고 해요!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십

1955년 11월 22일 일본 프로레슬링(JWA)에서 창설되었습니다.

역대 챔피언 목록은 이렇게 되네요.

 

역대 챔피언 목록

역대 챔피언 목록
출처 : 나무위키

 

728x90

 


12기 영호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호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영호 - 자기소개

나이 : 30세(93년생)

직업 : S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사는 곳 : 수원

취미 : 빵지순례, 커피, 사진 찍기

인스타 : 지누(@zzinoo_lif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취미가 빵지순례에 커피 라테 아트, 사진 찍기 등이면

취미가 아무리 많아도 같이 어울릴 여자분들 많을 것 같아요!

특히 추억을 공유할, 자신이 찍을만한 여자친구가 있으면 좋다고 얘기하신부분이

정말 준비가 잘된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12기 광수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광수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광수 - 자기소개

나이 : 33세(90년생)

직업 : 변리사

사는 곳 : 서울 강남

취미 : 여행, 방탈출(500회)

인스타 : Be Sunny(@besunnysunn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자존감이 높고 시원시원하신 게 특징입니다.

 

 

 


12기 상철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상철 - 자기소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출처 / 나는솔로 12기 상철 - 자기소개

나이 : 36세(87년생)

직업 : IT 개발자(전문 측량분야)

사는 곳 : 인천

취미 : 골프

 

스타트업 회사를 키우면서 집, 회사를 전전한 전형적인 공대생 스타일입니다.

정말 모태솔로에 딱 맞는 분이시죠!

학점이 만점인 굉장히 똑똑한 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스타일인 것 같아요.

각자의 가치관을 인정하는 부분이 제가 추구하는 느낌과 같거든요!

 

 

 

 


이렇게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특집 남성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를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재밌는 부분은 이제껏 나는솔로 자기소개는

매 기수마다 장기자랑하시는 분들이 한 두 명씩 계셨는데

남성출연자분들 모두 장기자랑을 준비하시지 않으셨다는 점이에요!

 

저는 오히려 이런 부분이 더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연애 목적인 것이 확연히 보여서 진정성이 보여서요!

 

다음글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특집 여성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를 정리해서 가져올게요!

 


남성출연자들 자기소개를 보셨다면 여성출연자들 자기소개도 보셔야겠죠?

2023.01.13 - [TV방송 ·연예계 정보] - [나는SOLO] 모솔특집! 나는솔로 12기 여성 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총정리!

 

[나는SOLO] 모솔특집! 나는솔로 12기 여성 출연진 / 나이, 직업, 인스타 등 총정리!

여러분들은 수요일 10시 30분에 뭘 하고 계시나요? 저는 무조건 티브이 앞에서 나는 솔로를 시청해요! 나는 솔로는 다른 데이팅 프로그램들과 달리 정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출연진들이 짜져서

sothisislove0907.tistory.com

 


2023.02.09 - [TV방송 ·연예계 정보] - [나는 SOLO 12기] / 내 마음데로 뽑아보는 모솔특집 명장면 모음 / 13기 예고편

 

[나는 SOLO 12기] / 내 마음데로 뽑아보는 모솔특집 명장면 모음 / 13기 예고편

2월 8일 대망의 나는 솔로 모솔특집 마지막화였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기수들과 다른 모솔특집으로 다른 기수 때보다 연애에 서툴러서 조금 더 흥미롭게 보게 됐어요. 사실 저 또한 모솔 기간이

sothisislove0907.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마지막화를 기념으로 모솔특집 관전포인트를 모아봤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