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상품리뷰

집들이 선물 추천-1 / 층간소음 방지 실내 슬리퍼 / 폭신하고 예쁜 룸슈즈 추천

by sothisislove0907 2023. 4. 12.
728x90

저는 최근에 이사를 하고 집 꾸미기를 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진짜 쇼핑에 진심이다 보니 성공한 템들이 대부분인 거예요.

솔직히 인터넷에서 시키다보면 실패할까 봐 무서워서 많은 시간을 소요하게 되는데 제가 그 시간 줄여드릴게요.

저는 취미생활용 블로거+애드센스용 이기때문에 달리 광고 없는 찐 추천이라는 점!

제가 직접 써보고 추천드리는 템이니 믿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킴스콜렉트 룸슈즈

저는 오늘의 집에서 열심히 골라서 사게 된 룸슈즈 인데요.

지금 들어가 보니 품절이라고 뜨더라고요.

그래도 제가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슬리퍼명 앞에 [6차 재입고] 표시가 있는 걸 보면 재입고가 되는 모양이에요.

그래서 오늘의 집 링크보단 공식홈페이지 링크가 나을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http://www.kimscollec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134

 

(6차 재입고) 플리스 룸슈즈

킴스콜렉트

www.kimscollect.co.kr

 

728x90

 


룸슈즈 상세샷

왼쪽 회색슬리퍼는 남편이 신을 남성용이고요.

오른쪽 흰색슬리퍼는 제가 신을 여성용인데요.

여성용은 색깔반전인 오렌지색상 슬리퍼도 있어요!

사진에서도 정말 폭신폭신하고 예쁜 느낌이 보이죠?

 

 


 

룸슈즈 착샷

제가 발이 225~230 사이인데 슬리퍼가 이 정도로 남는 걸 보면 한 250까지는 문제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자 슬리퍼는 제 남편이 270인데 조금 남는 걸 보면 그 보다 크셔도 충분히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공홈상 280~290 사이즈까지라고 해요.

사실 남편 착샷도 올렸어야 했는데 분명 사진 찍은 것 같은데 없네요.

 

 

 


 

룸슈즈  거치대

이건 룸슈즈를 사려고 계획하자마자 찾아본 슬리퍼 걸이예요.

쿠팡에서 시켰는데 이렇게 두니까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손님용 슬리퍼 사도 깔끔하게 둘 수 있어서 집에 한두 개 있으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2주 사용 후기

그리고 화이트 슬리퍼를 사면서 굉장히 우려했던 점인데요.

제가 백수여서 2주 동안 매일같이 열심히 신었는데요.

그렇게 신은 것 치고는 많이 안 상했다고 생각해요.

저는 제가 사서 내돈내산했지만, 지인이 집들이를 하게 되면 사다 줘도 괜찮을 것 같아서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